해외스포츠중계로 떠나는 여름휴가

해외스포츠중계로 떠나는 여름휴가

  • 목차
  1. 해외스포츠중계란?
  2. 해외스포츠중계로 떠나는 여름휴가
  3. 여름휴가로 해외스포츠 직관한 이야기
  4. 해외스포츠 직관과 중계의 차이점
  5. 결론
빠르게 찾아온 더위 때문에 빠르게 여름휴가를 떠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아직 떠나기에는 너무 이를까요? 이번에는 해외로 여행을 떠나볼까 합니다. 아주 길게길게 가고 싶지만 돈이 많이 드는 관계로 일주일 정도만 갔다올 생각인데요. 오늘은 해외로 떠나고 싶은 제 마음을 담아 해외스포츠중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해외스포츠중계란?
해외스포츠는 대한민국이 아닌 다른 나라에서 하는 스포츠경기를 중계해 주는 것을 얘기 합니다. 요즘은 세계화 시대가 되서 자국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의 스포츠경기 또한 볼 수 있는데요. 우리는 자리에 앉아서 미국,영국,일본,스페인,프랑스 등 각 국을 여행하는 것과 다름이 없는 것이죠.

2. 해외스포츠중계로 떠나는 여름휴가
말 그대로 해외스포츠는 보다보면 진짜 해외로 휴가를 간 것 같은 느낌을 종종 받습니다. 그만큼 현장에서 느껴지는 열기과 감동이 직접적으로 느껴진다는 얘기겠죠. 그만큼 시대가 많은 발전했고 앞으로도 끊임없는 성장을 할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 작년 여름휴가 때는 어디 놀러 안가고 집에서 시원하게 빙수 먹으면서 해외스포츠중계를 시청했답니다. 그렇게 경기를 보고 있으니 진짜 여행을 떠난것 같아 몇날 몇일 그렇게 휴가를 다 날려버리고 말았죠. 그래도 원하던 스포츠중계를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진짜 '챔스티비'가 없었으면 괜히 안써도 될 돈 쓸 뻔 했습니다. 혹시 모르시는분들이 계실거 같아서 알려드리자면 구글에 챔스티비를 검색하시고 방문하시면 전 세계 모든 스포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괜히 비싼 돈 쓰지 마시고 '챔스티비'에서 스포츠중계를 무료로 즐겨보세요.

3. 여름휴가로 해외스포츠 직관한 이야기
제가 재작년에는 프리메라리가를 직관하고 싶어 큰마음먹고 여름 휴가를 스페인으로 다녀왔습니다. 경기 티켓은 여행 떠나기 전에 미리 구해놨습니다. 그때 당시 티켓 1장 가격이 80만원 정도 했던거 같아요. 정말 비싸서 깜작 놀랫습니다. 스포츠경기를 80만원 주고 본 적은 살면서 처음이었습니다. 처음 티켓 가격 보고는 가지 말까라는 생각도 했지만 제가 너무 보고싶은 경기라 큰 마음 먹고 다녀왔었죠. 결과는 대만족이었습니다. 직관 분위기가 장난이 아닙니다. 직관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현장의 그분위기 함성 정말 소름 돋더라고요. 처음보는 사람들과 한마음 한뜻으로 그렇게 경기게 집중하고 응원할 수 있다는게 정말 신기했습니다. 마치 2002년 대한민국 월드컵이 떠오를 정도 였습니다.

4. 해외스포츠 직관과 중계의 차이점
사실상과 직관할래 중계볼래 하면 무조건 직관이 맞는 거죠. 직관의 장점이 훨씬 많은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직관도 불편한 점들이 있습니다. 일단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 많은 사람들 덕분에 현장감을 느끼는 것이지만 많아도 너무 많아서 답답할때가 많습니다. 잠깐 화장실을 갔다오려고해도 여기치이고 저기치이고 체력적으로 너무 힘들었습니다. 중계의 경우는 그런것이 없어서 마음 편히 스포츠중계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거 같습니다.

5. 결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직관을 싫어하시는분들도 꽤 많이 계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직관도 좋고 중계도 좋고 다 좋습니다. 그냥 해외스포츠중계만 시청할 수 있다면 그걸로 너무 행복합니다. 오늘은 제 경험을 토대로 이야기를 풀어보았는데요. 경험에서 나오는 얘기를 글로 적다보니 과거 여행을 갔다온거 같아 추억이 잠깐 잠겼던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오늘 자기 전 과거에 갔었던 여행지에 대해 생각해보시는 건 어떠실지요?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해외축구중계, 실시간 스포츠 중계 사이트 바로가기